맘스터치 할라피뇨 통가슴살 버거 파헤치기

Health/Health Daily life|2019.08.26 20:39

할라피뇨 통가슴살 버거 리뷰


맘스터치 할라피뇨 통가슴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닭고기 통가슴살과 할라피뇨의 만남.


닭고기 통가슴살의 패티와 매콤한 할라피뇨, 신선한 야채와 달콤한 소스가 잘 조화를 이룬 매콤한 수제 버거 할라피뇨 통가슴살버거입니다.


할라피뇨의 패티는 통살, 통가슴살, 다리로 구분됩니다.


저는 그 중에서 닭가슴살을 먹었습니다.


단품 가격은 3900원, 세트 가격은 6100원입니다.



할라피뇨 자체가 매운맛이 강하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못 먹는 분이라면 할라피뇨 소스를 빼달라고 말씀하셔야합니다.


저 또한 할라피뇨 소스와 더불어, 소스 전체를 반만 넣어달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왜냐하면 소스 자체에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서 입니다.


맘스터치 본사의 설명과 알맞게 신선한 야채와 더불어 토마토도 들어 있습니다.


단품 칼로리 321Kcal, 세트 칼로리 771kcal, 단백질 26g(47).


칼로리도 높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닭가슴살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들이 밥 대용으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운동을 하기 전, 햄버거는 마냥 몸에 안좋다고 인식이 되어있어


잘 안사먹었습니다.


하지만 운동을 하다보니 맛있게 먹으면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식품을 찾다보니


맘스터치 할라피뇨 통가슴살 버거가 있었습니다.


운동하는사람이 모여있는 카페에서 역시 통가슴살 버거를 추천해서 먹게되었습니다.


그 분들은 세트는 비 추천하였고, 세트를 먹게 되면 감자는 먹지말고 콜라는 제로콜라로 변경해서 드시라고 권장하네요.


생 닭가슴살을 드셔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정말~~ 퍽퍽합니다.


하지만, 맘스터치 할라피뇨 통가슴살 버거는 부드러워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다리살이나 통살이 좀 더 부드러운데, 그에 못지 않았습니다.


단품 가격 3900원이라, 간단한 저녁으로 해결할 수 있고, 단백질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기분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김밥도 3000원 하는 시대에 햄버거가 3900원이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앞에서 강조했다 싶이 할라피뇨 소스가 많이 매우니, 기호에 따라 추가해서 드시거나 제외하여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음식입니다.


끝.

댓글()